FAQ
[창고] 사용하는 창고를 연장하고 싶어요.

창고 이용 만료일 3일전과 만료일 당일 각각 만료일 안내톡이 발송됩니다. 

앱>마이페이지>이용내역>연장하기를 통해 연장이 가능하오니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고객센터 (평일 10:00~19:00)
T. 1661-5990
카카오톡@도심창고 곳간
앱>마이페이지>1:1문의

 ​ 

닫기

[창고] 결제 후 창고 이용 방법은 어디서 확인 하나요?

앱에서 창고 이용 신청 후 마이페이지에서 배정되 창고 번호 확인 가능합니다. 

결제 후 카카오 알람톡이나 문자로 전송된 안내문에 따라 이용하시면 됩니다. 

이용방법에 관해 보다 자세한 안내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평일 10:00~19:00)
T. 1661-5990
카카오톡@도심창고 곳간
앱>마이페이지>1:1문의

 ​ 

 

닫기

[정기결제] 등록한 카드를 변경하고 싶어요.

 

정기결제 카드를 변경하시려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평일 10:00~19:00)
T. 1661-5990
카카오톡@도심창고 곳간
앱>마이페이지>1:1문의

 

닫기

[정기결제] 정기결제 이용 금액은 매월 동일한가요?

정기결제는 결제 시점 금액으로 설정한 기간만큼 동일한 금액으로 결제됩니다. 

장기 이용 시 원하시는 기간만큼 설정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정기결제 만료 후 연장할 경우 연장 시점 금액으로 신청 되오니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고객센터 (평일 10:00~19:00)
T. 1661-5990
카카오톡@도심창고 곳간
앱>마이페이지>1:1문의

 

 

닫기

[정기결제] 정기결제가 무엇인가요?

최소 3개월 이상 이용 고객 대상 등록하신 신용카드로 매달 지정일에 이용 요금이 자동으로 결제되는 서비스 입니다. 

(지정일: 1개월 기준 이용 만료일 포함 3일전)

장기 이용 시 정기결제 신청으로 기간별 할인혜택도 받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평일 10:00~19:00)
T. 1661-5990
카카오톡@도심창고 곳간
앱>마이페이지>1:1문의

 

닫기

[도어락]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도 왜 문이 열리지 않을까요?

비밀번호 입력 시 번호키가 중복(상하좌우)으로 눌릴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비밀번호 설정 후 꼭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설정한 비밀번호 입력 후 문이 열리지 않으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평일 10:00~19:00)
T. 1661-5990
카카오톡@도심창고 곳간
앱>마이페이지>1:1문의

닫기

[도어락] 도어락 배터리가 없을때는 어떻게 하나요?


 

 

도어락에 비밀번호를 입력할때 " 삐삐삑 " 소리가 나면서 LED 화면이 흐리게 나타나면 배터리 부족 현상입니다.

1. 매장에 비치된 보조 배터리를 도어락 상단 포트에 연결

2. 멜로디음 발생하면 비밀번호 입력

3. 창고 잠금 해제 및 잠금 설정

4. 창고 잠금 설정 후 고객센터로 연락

5. 창고 배터리 교체 진행

고객센터 (평일 10:00~19:00)

T. 1661-5990
카카오톡@도심창고 곳간
앱>마이페이지>1:1문의

닫기

[도어락] 도어락 사용 방법을 알려 주세요.

도심창고 곳간 도어락 사용법입니다. 

1. 초기 비밀번호로 창고 문 열기

2. 짐 넣고 창고 문 닫은 후, 새로운 비밀번호 4자리 누르기 (잠금설정)

3. 다음 방문 시, 설정한 비밀번호로 창고 문 열기 및 잠금 설정 

★창고 문 열때도, 닫을때도 비밀번호 입력 잊지 마세요!!

★ 일부 지점 도어락 모델이 다른 경우 매장에 비치된 도어락 사용법을 확인 해 주세요. 

 

고객센터 (평일 10:00~19:00)
T. 1661-5990
카카오톡@도심창고 곳간
앱>마이페이지>1:1문의

 

닫기

[픽업] 픽업서비스는 어떻게 진행 하나요?

픽업서비스는 유료이며, 이용일 하루전까지 신청 가능합니다.

창고 이용 결제 후 앱>마이페이지>이용내역>픽업 서비스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사님이 운반할 수 있는 크기와 상태의 짐(박스 포장, 쇼핑백, 캐리어 등)만 가능하며, 가구 또는 부피가 큰 이삿짐의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 

 

고객센터 (평일 10:00~19:00)
T. 1661-5990
카카오톡@도심창고 곳간
앱>마이페이지>1:1문의

  

 

닫기

[창고] 직접 방문이 어려운데, 사용 지점에서 택배를 받을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다만, 배송 기사님께 고객님 창고번호와 비밀번호를 전달하여 배송 기사님이 고객님 창고에 직접 택배를 넣으셔야 합니다. 

 

고객센터 (평일 10:00~19:00)
T. 1661-5990
카카오톡@도심창고 곳간
앱>마이페이지>1:1문의

 

닫기

[창고] 가족, 친구 및 지인들과 함께 사용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도심창고 곳간 이용시 사용자분의 동의가 있으시면 공동 사용 가능합니다. 

단, 추가 사용자의 경우 결제하진 사용자분이 직접 비밀번호 등을 공유하시고 관리하셔야 합니다. 

 

고객센터 (평일 10:00~19:00)
T. 1661-5990
카카오톡@도심창고 곳간
앱>마이페이지>1:1문의

 

닫기

[창고] 결제수단은 무엇인가요?

도심창고 곳간은 다음의 결제방식을 지원합니다. 

 

1. 신용카드 

카드사 정책에 의해 무이자 할부도 지원됩니다.

※카카오페이 결제 시, 신용카드를 선택해 주세요. 

 

2. 정기결제

등록한 신용카드로 설정한 기간만큼 매월 자동으로 결제하는 서비스입니다. 

 

3. 무통장입금

곳간에서 지정한 계좌로 입금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평일 10:00~19:00)
T. 1661-5990
카카오톡@도심창고 곳간
앱>마이페이지>1:1문의

 

닫기

[창고] 비밀번호 분실했어요

도심창고 곳간은 고객님의 창고 비밀번호를 저장하고 있지 않습니다.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평일 10:00~19:00)
T. 1661-5990
카카오톡@도심창고 곳간
앱>마이페이지>1:1문의

 

 

 

닫기

[창고] 최소 이용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도심창고 곳간의 최소 이용기간은 1개월(30일)입니다.

만약, 최소 이용기간보다 짧게 이용하고 싶으시면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평일 10:00~19:00)
T. 1661-5990
카카오톡@도심창고 곳간
앱>마이페이지>1:1문의

 

닫기

[창고] 당일 이용 가능한가요?

도심창고 곳간은 당일 결제 후 이용 가능합니다. 

앱>서비스>창고서비스 이용하기를 통해 결제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단, 이용시작일 후에는 취소가 불가하오니 참고바랍니다. 

고객센터 (평일 10:00~19:00)

T. 1661-5990
카카오톡@도심창고 곳간
앱>마이페이지>1:1문의

 

닫기

[창고] 물품 보관 환경이 궁금합니다.

도심창고 곳간은 적절한 온습도 조절로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24시간 보안시스템(CCTV)과 전문 방역업체로부터 

정기적인 방역 관리를 하고 있는 깨끗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고객님의 물품을 보관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평일 10:00~19:00)
T. 1661-5990
카카오톡@도심창고 곳간
앱>마이페이지>1:1문의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