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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곳간을 이용하시는 고객분들이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곳간을 이용하시는 고객분들이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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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고 이용 만료일 3일전과 만료일 당일 각각 만료일 안내톡이 발송됩니다.
앱>마이페이지>이용내역>연장하기를 통해 연장이 가능하오니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고객센터 (평일 10:00~19:00) T. 1661-5990 카카오톡@도심창고 곳간 앱>마이페이지>1:1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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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에서 창고 이용 신청 후 마이페이지에서 배정되 창고 번호 확인 가능합니다.
결제 후 카카오 알람톡이나 문자로 전송된 안내문에 따라 이용하시면 됩니다.
이용방법에 관해 보다 자세한 안내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평일 10:00~19:00) T. 1661-5990 카카오톡@도심창고 곳간 앱>마이페이지>1:1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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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기결제 카드를 변경하시려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평일 10:00~19:00) T. 1661-5990 카카오톡@도심창고 곳간 앱>마이페이지>1:1문의 -
정기결제는 결제 시점 금액으로 설정한 기간만큼 동일한 금액으로 결제됩니다.
장기 이용 시 원하시는 기간만큼 설정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정기결제 만료 후 연장할 경우 연장 시점 금액으로 신청 되오니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고객센터 (평일 10:00~19:00) T. 1661-5990 카카오톡@도심창고 곳간 앱>마이페이지>1:1문의 -
최소 3개월 이상 이용 고객 대상 등록하신 신용카드로 매달 지정일에 이용 요금이 자동으로 결제되는 서비스 입니다.
(지정일: 1개월 기준 이용 만료일 포함 3일전)
장기 이용 시 정기결제 신청으로 기간별 할인혜택도 받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평일 10:00~19:00) T. 1661-5990 카카오톡@도심창고 곳간 앱>마이페이지>1:1문의 -
비밀번호 입력 시 번호키가 중복(상하좌우)으로 눌릴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비밀번호 설정 후 꼭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설정한 비밀번호 입력 후 문이 열리지 않으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평일 10:00~19:00) T. 1661-5990 카카오톡@도심창고 곳간 앱>마이페이지>1:1문의 -
도어락에 비밀번호를 입력할때 " 삐삐삑 " 소리가 나면서 LED 화면이 흐리게 나타나면 배터리 부족 현상입니다.
1. 매장에 비치된 보조 배터리를 도어락 상단 포트에 연결
2. 멜로디음 발생하면 비밀번호 입력
3. 창고 잠금 해제 및 잠금 설정
4. 창고 잠금 설정 후 고객센터로 연락
5. 창고 배터리 교체 진행
고객센터 (평일 10:00~19:00)
T. 1661-5990 카카오톡@도심창고 곳간 앱>마이페이지>1:1문의 -
도심창고 곳간 도어락 사용법입니다.
1. 초기 비밀번호로 창고 문 열기
2. 짐 넣고 창고 문 닫은 후, 새로운 비밀번호 4자리 누르기 (잠금설정)
3. 다음 방문 시, 설정한 비밀번호로 창고 문 열기 및 잠금 설정
★창고 문 열때도, 닫을때도 비밀번호 입력 잊지 마세요!!
★ 일부 지점 도어락 모델이 다른 경우 매장에 비치된 도어락 사용법을 확인 해 주세요.
고객센터 (평일 10:00~19:00) T. 1661-5990 카카오톡@도심창고 곳간 앱>마이페이지>1:1문의 -
픽업서비스는 유료이며, 이용일 하루전까지 신청 가능합니다.
창고 이용 결제 후 앱>마이페이지>이용내역>픽업 서비스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사님이 운반할 수 있는 크기와 상태의 짐(박스 포장, 쇼핑백, 캐리어 등)만 가능하며, 가구 또는 부피가 큰 이삿짐의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
고객센터 (평일 10:00~19:00) T. 1661-5990 카카오톡@도심창고 곳간 앱>마이페이지>1:1문의 -
네, 가능합니다.
다만, 배송 기사님께 고객님 창고번호와 비밀번호를 전달하여 배송 기사님이 고객님 창고에 직접 택배를 넣으셔야 합니다.
고객센터 (평일 10:00~19:00) T. 1661-5990 카카오톡@도심창고 곳간 앱>마이페이지>1:1문의